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구미 산동] 빠리맨션, 메뉴판, 브레이크타임, 가격, 산동 파스타, 산동 스테이크,

by 무뇨ansy 2021. 9. 29.
반응형

산동 빠리맨션

월요일 휴무
화~토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 11:00~ 21:00

산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빠리맨션에 다녀왔습니당 :-)
입구부터 뮤지컬 느낌나는 네온사인과 빨간 커튼이 있어요 !!

가게 안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

해외 식재료들이 이렇게 있어요!
파는걸까용 ..? ㅋㅋㅋ

네이버 예약시 감자튀김은 서비스라서
친구가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

메뉴판이 벌써 크리스마스입니다 ㅋㅋ
저희가 시킨메뉴는
빠리맨션 플랫아이언 살치살 스테이크
통오징어 먹물 시그니처 리조또
버터갈릭 쉬림프 로제 크림 링귀니
세가지 입니다 !

9월까지 요일별로 할인하는 메뉴들도 있네요 !!

캔모아 느낌나는 토스트도 나왔어요 ㅋㅋ
네이버 예약으로 받은 감자튀김 ><

스테이크를 시켰더니 3가지 소금도 주셨습니다 !
근데 어떤 소금인지 따로 설명은 안해주시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통오징어 먹물 시그니처 리조또
쉬림프 로제 파스타 !

그리고 살치살 스테이크 입니다 !
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하는 맛집은 아니었지만…
그냥 한번씩 가까운 곳에 파스타 먹으러 가고 싶다 할때
들르면 좋을꺼 같아요 ~

아가들이 많은 산동에는 어딜가나 아기의자는
필수로 있는것 같아요 !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식사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곳인것 같아요 :-)

브레이크 타임이랑 월요일 휴무 확인 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