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기장 맛집] 부산 신세계 아울렛 근처 우대갈비 맛집, 로아누 메뉴 가격

by 무뇨ansy 2021. 11. 18.
반응형

주말에 부산 신세계 아울렛 다녀왔는데 10분 거리에 우대갈비 맛집인 로아누가 있떠라구요!
다시 올라가야하기에 너무 부산 안쪽까지는 가기 부담스러웠는데
근처에 딱 맛집이 있어서 바로 출동 했습니다!

모래 바닥이 눈이 온 것처럼 보이는 입구입니다!
야외랑 안에 자리가 있는데
자리세 따로 받고 제가 갔을땐 예약 손님들이 있다고 해서
안에서 먹기루 했습니다.

입구 맞은편에는 요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내부도 한옥느낌으로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안내 받은 자리 뒤에 요렇게 액자 같은 풍경이 ><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메뉴판에서 참고 부탁드려요:)
2,3인 세트 메뉴도 있는데
저희는 식사메뉴들 궁금해서 우대갈비 2인분이랑
갈비 짜글이 , 칠게장 비빔밥 시켰습니다.

두둥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소금은 말돈이랑 히말라야핑크솔트 두가지가 나오고 카레 가루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불판이 달궈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트러플 뿌려드릴까요 해서
반만 뿌려달라고 했어용 ㅋㅋㅋ

갈비 짜글이와 칠게장 비빔밥입니다!
두개 다 엄청 자극적입니당 칠게장 비빔밥은 공기밥 시켜서 좀 더 비벼서 넣어 먹었어요!
갈비짜글이는 빨간 갈비찜 같은거였는데 안에 고기 많더라구요!

뼈에 붙은 고기들은 가지고 가져서 양념해서 구워다 주시는데
맛있었어요><!!!!

나오니까 해가 지면서 포토존이 더더 예쁘네요 :)


주말 마무리를 맛있는 고기랑 밥으로 행복하게 끝냈습니다 헤헿
기장 아울렛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쯤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용 !

반응형

댓글